안녕하세요.
지난 15일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"제11회 제주 수출인의 날 및 제 58회 무역의 날 기념식'이 개최되었습니다.
수출 중소기업인의 사기를 높이고 수출 분위기를 확산시키며, 수출 및 확대 및 해외시장 개척 유공자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행사에
비케이바이오도 참석하게 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.



또한 저희 비케이바이오가 수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출대상을 받게되었습니다.
앞으로 더 좋은 제품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비케이바이오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